자주 묻는 질문

글 정보
제  목 [동영상] 녹화 프로그램 등이 설치되어 있으면 동영상 플레이어가 작동하지 않습니다.

세드릭 잉글리쉬가 사용하는 DRM player의 경우 PC내에 아프리카tv, 안카메라, 알캡쳐 등의 화면 녹화기능이 들어 있는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을 경우에는 실행 자체가 되지 않습니다. 
저작권을 보호하기 위한 조치이기 때문에 번거롭지만 양해 부탁드립니다.

세드릭 잉글리쉬의 모든 동영상은 사용자의 정보가 눈에 보이지 않게 화면 및 오디오에 심어져서 
송출됩니다. 

참고)

이용약관 

제 14조 (강의 서비스 이용관련)  
(1) 회원은 회사가 다양한 주제에 대한 강사의 강의 및 해설 등을 제공하는 강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2) 강의 서비스는 유료로 제공될 수 있으며 이 경우 그 요금과 사용조건, 결제방법 등은 별도 고지하는 절차에 따릅니다. 
(3) 강의 서비스 이용의 승인 시기는 회사가 별도 고지하지 않는 한 회원이 강의 서비스 이용을 신청하는 즉시 개시됩니다. 
(4) 회사의 강의 서비스는 별도의 동영상 재생 프로그램이나 어플리케이션 등을 설치해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그 이용조건 등을 공지사항이나 FAQ게시판에 별도 고지합니다.

(5) 회사의 강의 서비스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사용하는 기기내에 동영상 녹화, 화면캡쳐 프로그램 등, 회사의 저작권을 침해할 수 있는 여지가 있는 프로그램 및 어플리케이션이 설치되어 
있으면 이용이 불가합니다. 
 

글 정보
이전글 휴강은 총 3번, 최대 60일이 가능합니다.
다음글 세드릭 잉글리쉬는 강의 다운로드를 지원하지 않습니다.